고객사 트랜드에 맞춘 차별화된 전략과 시대의 변화와 정보의 홍수 속에서 광고 및 홍보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다폼은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마케팅을 기획하고,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귀사가 준비하는 전시가, 온라인 마케팅에서 최고의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며, “시대가 변하면 고객의 요구도 바뀐다”는 생각으로 늘 새로운 트랜드 분석과 참신한 마케팅으로 함께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젊은 생각과 현장 실무 노하우를 갖춘 저희 다폼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디지털마케팅

홍보를 통해 신뢰 할수 있는 1:1 브랜드 매칭 서비스를 통하여 다폼만의 노하우로 매출 증진을 약속합니다.

키워드 광고

키워드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 사례의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수단 입니다.

키워드 마케팅이란 온라인 마케팅 사례의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수단이자 핵심이 되는 마케팅으로서, 마케팅을 시행했을때 가장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면서도 각 포털 사이트의 검색 엔진에 희망하는 키워드를 넣어 검색했을때 검색결과에 사이트가 노출 될 수 있도록 검색 엔진의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고 활용하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대표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 에서의 검색광고로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소비자가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입니다. 검색키워드를 직접 검색한 사람에게만 노출 되는 광고로 검색어에 대해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에게만 100% 타켓팅 노출이 됩니다.

마케팅

SNS 마케팅

SNS 마케팅이란?

SNS 마케팅은 설정된 타겟층을 확실히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SNS마케팅은 최근 트렌드를 가장 많이 반영하면서도 사람과 사람이 연결되어 소통하는 네트워크 공간이면서도 넓으면서도 싶은 데이터 베이스,라이프 로그를 형성하는 SNS를 주로 공략하는 마케팅 으로서 목표 수용자, 목표 소비자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파악한 대상들을 바탕으로 직접적인 광고 홍보 및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해주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왜 SNS 마케팅인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하루 하루 거듭하여 이용자 현황이 늘어가고 있는 대표적인 SNS 플랫폼입니다. 또한 웹사이트는 물론 어플리케이션의 지원을 통하여 사용자들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SNS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면 불특정 다수의 잠재 고객에게 재화 및 서비스를 인식시키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참여를 유도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마케팅 사례 중 빠지지 않는 마케팅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작업과정
1

고객사 미팅

2

컨텐츠 기획

3

컨텐츠 제작

4

피드백 및 업로드

5

월간보고서 전달

효과

1. 게시물업로드 컨텐츠 기획에 따른 트렌드한 게시물을 업로드

2. 이용자 유입확보 게시물 확산에 의한 이용자 유입이 확보

3. 이용자 참여확대 이용자 유입으로 참여 및 컨텐츠 확대와 재생산이 이루어짐

4. 페이지활성화 이용자 반응 확대로 페이지 영향력 및 매출이 증가

언론사 마케팅

언론홍보 마케팅은 설정된 타겟층을 확실히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언론홍보 마케팅의 경우 저비용으로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들에게 꾸준히 주요한 서비스 영역으로 꼽히는 뉴스 검색을 활용하여 기업에 관련된 보도 자료를 인터넷뉴스 영역에 노출시킴과 동시에 각 포털 사이트 등에 전송시켜 브랜드 가치는 물론 신뢰성과 홍보 효과까지 얻어 낼 수 있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언론광고의 효과

1. 신뢰성과 설득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지속적인 홍보효과 및 신규고객 유입이 가능합니다.

3. 저렴한 비용으로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 시키고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