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이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중개몰(온라인 장터)을 말합니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으며,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합니다. 11번가,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이 대표적 오픈마켓이며, 이들은 플랫폼을 제공한 대가로 상품을 등록한 사용자로부터 수수료를 받으며 운영합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직거래 장터이기 때문에 매매 과정이 신속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픈마켓 위탁 운영

오픈마켓

오프라인 쇼핑 거래액은 매년 계속해서 감소하는 반면, 온라인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즉,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이 오프라인 → 온라인으로 이동 증가량이 예상보다 빠르며, 이에 맞춰 시장에 진입 해야만합니다. SNS와 온라인 판매 시스템 또한 변화하는 트렌드를 파악하여 빠르게 성장하지 않는다면, 시장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이에 다폼은 자사만의 체계화된 온라인 플랫 폼 시스템을 이용 하여 파트너사의 매출 및 인지도 상승에 기여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기업입니다.

오픈마켓 위탁 운영 기대효과

오픈마켓

매출 증대 / 브랜드 인지도 상승 SNS마켓 방문자 및 이용자 잠재 구매고객으로서의 확보
다양한 서비스 및 전문관, 광고영역을 통해 상품 효과적 노출 및 홍보
온라인 홍보를 통한 오프라인 매출증가 기대